7900 원 싱글시리즈 론칭…1인가구 증가 및 외식 소비 경향 반영

교촌치킨이 1인 맞춤형 메뉴 선보인다. 신메뉴 싱글시리즈 출시 ⓒ교촌
[시사포커스 / 강민 기자] 교촌이 혼밥?혼술 트렌드에 적극 대응한다,
16일 교촌에프엔비는 교촌 첫 소단위 메뉴 싱글시리즈를 선보였다.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외식 소비 트렌드 및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메뉴로 혼자서도 부담 없이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. 가격은 7900 원, 교촌 PB맥주를 곁들인 세트여도 8900 원이다.
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싱글시리즈는 2종으로 교촌싱글윙과 레드싱글윙 두가지다. 또 교촌 수제맥주 문베어를 결합한 싱글라거팩도 선보였다.
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㈜가 1인 가구와 혼밥·혼술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싱글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. 오는 22일까지는 교촌치킨앱에서 싱글시리즈(라거팩 포함) 첫 주문시 50%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.
교촌에프앤비㈜ 관계자는 “1인 가구와 소단위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가 혼자서도 부담 없이 교촌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”며 “앞으로도 고객들이 최적의 조합으로 교촌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, 다양한 메뉴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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